일회용 플라스틱 그릇은 안전한가요?
Apr 11, 2022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1. 일회용 플라스틱 그릇에는 가소제와 같은 많은 양의 유해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기가 내열성 한계를 초과하면 일회용 플라스틱 그릇이 가소제를 방출하여 인체의 간과 신장을 손상시키고 내분비 시스템에 영향을 미칩니다. 시스템 등
2. 고온으로 인한 플라스틱 그릇에서 가소제를 방출하는 것 외에도 용해 된 유기물은 일회용 플라스틱 그릇에서 유해 물질을 방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요리 할 때 우리는 종종 요리 와인, 식초 및 기타 조미료를 사용하며 식초와 요리 와인은 에틸 아세테이트를 생성하여 일회용 플라스틱 그릇에있는 폴리머 재료의 벤젠 링을 파괴하여 플라스틱 물질이 음식으로 옮겨집니다.






